이번에 다시 체중 감량을 위해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평소 멀리 걸어다니거나 홈트레이닝을 했다면, 이번엔 전문적으로

PT를 등록해서 식단관리까지 받고 있는데요~

 

헬스 트레이너분의 추천과 지인들의 추천으로 시킨 닭가슴살 리뷰 지금 시작합니다!!

 

제가 주문한 닭가슴살 브랜드는 바로바로~~~~

잇메이트 !!!!

랭킹닭컴에 쟁쟁한 제품들을 제치고 잇메이트 21종 맛보기 패키지를 구매했는데요~

각 제품 별 리뷰가 너무 좋기도 하고 지인의 추천으로 시킨 제품이에요!

 

랭킹닭컴 내 잇메이트 21종 맛보기 패키지

진짜 놀란게 배송이 너무 빨라요!! 빨라도 너무 빨라 ㅠ.ㅠ

전날 주문한 닭가슴살을 오늘 오후 15시에 배송완료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퇴근하고 후다닭!!!! 닭가슴살 받으러 뛰어갔다는!!

 

혹시나 녹으면 어쩌나 맘졸이고 갔는데 아이스팩을 2개 넣어주셔서 그런지

안전하고 꼼꼼하게 포장되어있는 신선한 닭가슴살을 만날 수 있었어요 ㅎ.ㅎ

 

본격적인 제품 사진 보여드릴게요~~!

 

잇메이트 - 훈제닭가슴살 ( 오리지널 / 마늘 / 저염 / 할라피뇨 맛 )

 

잇메이트 - 스팀닭가슴살 ( 오리지날 / 고추 / 마늘 맛 )

 

 

잇메이트 - 닭가슴살스테이크 ( 오리지널 / 고추 / 마늘 맛 )

 

 

잇메이트 - 닭가슴살소시지 ( 훈제 / 카레 / 청양고추 / 마늘 맛 )

 

잇메이트 - 소스닭가슴살  ( 토마토로제 / 바베큐 / 로스트핫바베큐 / 토마토스테이크 맛 )

 

잇메이트 - 닭가슴살현미볶음밥 ( 갈비 / 양송이 / 김치 맛 )

 

사진이랑 별 다를 바 없어보이는 비쥬얼~

태어나서 닭가슴살 처음 먹어보는 1인으로써는 나쁘지 않았어요~

 

근데 ㅠ.ㅠ 패키지로 사는것의 단점은 내가 먹지 않는 맛도 포함되어있다는 것

김치나 , 양송이 별로 안좋아하는데 ㅠ.ㅠ...

그래도 이 기회에 도전해본다 생각하고 먹어보려구요~

 

제품별 리뷰는 먹어보고 차근차근 올릴테니 자주 들러서 확인해주세요~

  1. 쑤통 2020.03.12 15:40 신고

    좋은 정보 잘보고 가요~^^

  2. 킹핫산 2020.03.13 19:33 신고

    요즘은 랭킹닷컴이 많이뜨더라구요

  3. 7★★★★★★★ 2020.04.07 10:15 신고

    잘 보고 ~ 구독 꾹 누르고 갑니다.^^

  4. 쏘쏘 "🤗" 2020.04.07 10:17 신고

    랭킹닭컴이란 걸 처음 알았어요 ㅎㅎ
    구독하고 갑니다 ^^

  5. 주카이 2020.04.07 10:18 신고

    먹기 좋겠네요^^ 구독하고 갑니다~
    놀러오세요~

  6. 2020.04.07 10:20

    비밀댓글입니다

  7. 어노잉주영 2020.04.07 11:35 신고

    저두 운동할때 닭가슴살 엄청 주문했는데..몇개먹고 안먹은기억이 아마 2년이지난 지금도 냉동실에 있을걸요..

  8. 기업왕 2020.04.07 11:35 신고

    반갑습니다~
    포스팅 잘 보고 구독누르고 갑니다~~
    제 블로그에도 놀러오세요^^

로또당첨번호입니다.

 

로또 되기를 매주 바라는데도

참....힘드네여

언제쯤 내게 올거니 LOTTO 야 

당첨번호 알려주는 꿈이라도 꾸기를

 

 

'재테크완전정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또당첨번호  (7) 2019.12.13
  1. 새얀이 2019.12.17 23:39 신고

    저도 가끔 재미로 로또 구매하는데 살때마다 두근두근 하면서 1등하면 뭐하지 하며 생각한답니다ㅎㅎ

  2. Myunggregor 2020.03.05 11:44 신고

    저도 매주 로또를 사서 틀리던 되던 모았던적이 있습니다... 1년을 모으니 종이는 산더미처럼 쌓이고 ㅋㅋㅋㅋㅋ 계산해보니 엄청난 금액을 샀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방법을 바꿔서 그돈으로 맛난걸 사먹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아요! 구독! 누르고 갑니다! 소통하면서 지내요!

  3. 킹핫산 2020.03.05 14:42 신고

    저는 많이도안바라고 3등바랍니다ㅠㅠ
    제블로그놀러오세요!

  4. 자국 2020.03.05 17:50 신고

    ㅎㅎㅎ 저도 꿈에 젖어 살아요~ 소통하며 지내요^^

  5. PSOUN 2020.03.05 22:26 신고

    저도 기대안하는척하면서도 은근 기대하더라구요..ㅎㅎ
    유익한 글들이 많네요! 구독하고 갑니다~ 제 블로그도 방문 부탁드려요!

  6. 한주를 살아가는 이유죠 크크크

  7. 아현빰 2020.04.07 11:18 신고

    피티 필수품이네요 ㅎㅎ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여수동 성남시청 근처 오와스시입니다

제가 초밥 좋아하는건 다들 아시쥬?~

특히 ! 초딩입맛인 제가 맛있게 먹는 초밥집은 무조건 맛있는 집이라는거!

 

출처 : https://holl7777.blog.me/221634536490

 

성남시청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에요!

오와스시의 경우 활어초밥 전문점입니다.

 

벽 거치형 메뉴판

자리에 앉자마자 정면/측면에 보이는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엄-------청 많아요 ! 

벽에 보이는 메뉴 말고도 직원분께서 자리에 앉으면

물과 메뉴판을 가져다주세요!

 

직원분이 가져다주신 메뉴판

바로바로 요 메뉴판의 커플A SET !

구성 보이시나요?? 35,000원에 배터질정도로 둘이 먹을 수 있어요 ㅠ.ㅠ

물론 저거 먹고 와규초밥 더 시켜먹은건 안비밀 ㅋㅋㅋ

 

커플A SET 중 초밥16P _롤2P

와...다시 포스팅하는데도 침고여요 ㅠ.ㅠ

초밥 길이 보이시나요? 롤도 엄청 커요 진짜 가성비 갑이에요

오와스시의 특징은 초밥을 주문하면 가위를 주세요!

가위를 주는 이유는? 바로바로 저 긴 초밥들을 잘라먹으라고 주시는거더라고요~

그만큼 초밥의 길이와 크기가 한입에 넣기 힘들정도로 크다는거!

제 친구는 남자인데도 가위로 잘라먹더라고요 ㅋㅋㅋ

커플A SET 의 우동/알밥/소바 중 택2 (알밥)

알밥 !!! 저는 오와스시에서 우동을 항상 먹다가 알밥은 첨이었는데

우동보다 알밥이 훨씬 맛있어요

우동은 약간 밍밍한 맛이라고 해야할까...?

알밥은 약간 배를 꽉 채워주는 느낌이라 좋더라구여 맛두 있어여!

 

이 외에도 마끼/튀김/샐러드 등등이 나왔는데 ㅠㅠ 테이블이 너무 좁아서 다 못놓아서 두번에 걸쳐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튀김은 그냥 일반 튀김맛이었구

마끼는 진짜 맛났어요! 마끼가 유명하다더니 진짜였더라구요

 

커플 A SET 만 먹어도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와규초밥을 안먹고 갈 수는 없겠죠?

 

와규초밥 12P 16,000원

크으으으으으 ㅠ.ㅠ 와규초밥의 영롱한 자태

마치 아무것도 안먹은듯 테이블이 깔끔하지만 저기 새우튀김 흔적 보이시나요 ㅋㅋㅋ

커플A SET에 딸려나온 샐러드도 이제서야 보이네요 ㅋㅋㅋ

 

와규초밥은 여기서 진짜 꼭 먹어야하는 메뉴중 하나인데 저 소스가 우선 너무 맛있구

와규가 엄청 실해요! 막 진짜 초밥 밥만 덮을정도의 고기를 주는곳이 많은데

오와스시는 와규가 밥을 덮다 못해 옆 초밥을 침범해요 막 !!

 

오와스시에 오시면 꼭!! 와규초밥 + 커플세트 드셔보세요!

다음번에 오와스시 다른메뉴들도 포스팅해드릴게요~

 

 

  1. 쑤통 2020.03.07 20:25 신고

    너무 맛있어 보여요 구독하고 가요 서로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정답 : 76

'재테크완전정복 > 토스행운퀴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스행운퀴즈]  (0) 2019.12.04
[토스행운퀴즈]  (0) 2019.12.04
[토스행운퀴즈]  (0) 2019.11.22
[토스행운퀴즈]  (0) 2019.11.22
[토스행운퀴즈]  (0) 2019.11.2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오늘은 향수 중 네이밍이 꽤 있는 [조말론] 브랜드 의 상품 중 포비&바알리 제품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 친구들만 봐도 조말론 브랜드 이름은 알지만 세부적인 향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향수를 좋아하는 제게 매번 어떤 향이 좋은지를 많이 물어보는데,

저는 그때마다 주저하지 않고 ! 포비앤바알리!!!!!!라고 외치는 편이에요 

평소 상큼하고 톡톡 튀는 향수를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그에 못지않게 화이트 머스크 향도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약간 여성스럽게 입을 때 이 향을 많이 뿌리고 나가는 것 같아요~

 

 

Jo Malone London [ Poppy & Barley Cologne ] 30ml

저는 큰 사이즈 말고 작은 사이즈로 구매해서 늘 휴대하고 다녀요!

작은사이즈라도 조말론 가격 사악한건 다들 알고 계시죠?

30ML 기준 94,000원 입니다....흑

 

향이 좋으면 뭐해 내 지갑은 텅장인걸...

 

향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약간 플로럴한 향과 따뜻한 향이 나요. 꽃향과 포근한 화이트 머스크 향이 섞이면서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진정된 느낌을 주는 향이에요

 

제가 평소 애용하는 상큼한 향수들과는 전반적으로 대비되는 느낌이라 좋아요

또! 너무 여성스럽지도 남성스럽지도 않은 중성적인 향이라고 생각해요 

 

선물하기 좋은 향수인 것 같아요 ! 가격만 뺀다면 ㅠ.ㅠ

남친 선물 / 여친선물 할 때 요 향 꼭 시향해보세요~~!!

 

전성분: 변성알코올, 정제수, 향료, 알파-아이소메틸아이오논 , 리모넨, 리날룰, 시트로넬올, 제라니올, 벤질알코올, 아이소유제놀, 시트랄, 메칠2-옥티노에이트 [ILN44536] *

 

저는 개인적으로 향수 살 때 너무 큰사이즈 사는 것 보다 

요로코롬 작은 사이즈 여러개 사서 그날 그날 기분이나 분위기에 따라

휴대하는게 괜찮은 것 같아요! 

 

다음에 또 다른 향수 리뷰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1. sirius1004 2020.03.07 09:42 신고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2. 조말론 너무 유명하죵~ 몇달전만해도 입소문이 우르르 주문 몰렸던것 같은데

    다음에 "파코라반" 이라는 향수도 시향헤보세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향순데 잔향도 오래남고 깊은 향이 납니다~_~

    • 2020.03.11 14:30

      비밀댓글입니다

 

정답 : 영수증하단

'재테크완전정복 > 토스행운퀴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스행운퀴즈]  (0) 2019.12.04
[토스행운퀴즈]  (0) 2019.12.04
[토스행운퀴즈]  (0) 2019.11.22
[토스행운퀴즈]  (0) 2019.11.22
[토스행운퀴즈]  (0) 2019.11.22

 

정답 : 징거버거

'재테크완전정복 > 토스행운퀴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스행운퀴즈]  (0) 2019.12.04
[토스행운퀴즈]  (0) 2019.12.04
[토스행운퀴즈]  (0) 2019.11.22
[토스행운퀴즈]  (0) 2019.11.22
[토스행운퀴즈]  (0) 2019.11.22

 

정답 : 라임바질

 

+ Recent posts